손오공 케이스로 아이폰에 드래곤볼 에너지 담아봤어요
완전 초싼 가격에 드래곤볼 팬심 저격
어제 택배 받자마자 바로 끼워본 손오공 케이스. 3,000원 조금 넘는 가격에 이런 퀄리티라니 놀랐어요. 드래곤볼을 좋아하는 동생 생일 선물로 사줬다가 제 아이폰에도 하나 장만했네요. 정말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프린팅이 선명하고 두께감도 적당해요. 특히 손오공의 표정이 너무 생동감 있어서 매번 핸드폰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호환성부터 디자인까지 꼼꼼히 살펴봤어요
제가 사용하는 아이폰 13에 딱 맞게 잘 들어갔어요. 버튼 부분도 정확하게 커팅되어 있어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더라고요. 케이스 두께가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라 그립감도 좋아요. 특히 손오공 케이스 뒷면의 디자인이 정말 예쁘게 나왔는데, 광택이 나는 소재가 아니라서 지문이 잘 묻지 않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실용성도 놓치지 않은 디자인
일반적인 캐릭터 케이스들은 디자인만 예쁘고 기능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 손오공 케이스는 카메라 부분이 약간 튀어나와 있어서 평평한 바닥에 놓을 때 스크래치 걱정이 없어요. 또한 측면 버튼 부분이 잘 눌려서 사용하기 편했고, 충전 포트 부분도 넉넉하게 잘 뚫려 있어서 제 케이블이 잘 들어갔어요. 소프트 TPU 소재라서 충격 흡수도 어느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이런 분들께 특히 추천해요
드래곤볼 팬이라면 당연히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그리고 평소에 캐릭터 굿즈를 좋아하시는 분들, 저렴하게 예쁜 폰케이스를 찾고 계신 분들께도 안성맞춤이에요. 특히 학생들이나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3,000원 대라는 가격이 정말 부담스럽지 않잖아요? 게다가 다양한 아이폰 모델을 지원해서 대부분의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에요.
아쉬운 점도 솔직히 공개합니다
물론 완벽한 제품은 아니에요. 너무 저렴한 가격이다 보니 고급스러운 느낌은 부족해요. 그리고 오래 사용하다 보면 프린팅이 벗겨질 가능성도 있을 것 같아요. 또, 케이스 색상이 밝은 계열이다 보니 오염이 잘 보일 수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해요. 하지만 이런 가격대의 제품으로는 정말 훌륭한 선택이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