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CQ 10 인치 카플레이 모니터, 드디어 원하는걸 찾았다
기존 구형 내비게이션에 바꿔야 한다면?
차에서 음악 틀 때마다 스마트폰을 꺼내야 하는 불편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에 드는 비용과 시간… 이런 고민들 때문에 카플레이 모니터를 찾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대부분 제품들이 너무 비싸거나, 화면이 지나치게 커서 차량 앞 유리를 가리거나 했죠. 그러다 발견한 JMCQ 10 인치 카플레이 모니터는 딱 내가 원하던 사이즈와 기능을 갖춘 제품이었어요.

완벽한 10인치의 매력
7인치와 10인치 중 고민하다 10인치로 선택했는데 정말 잘한 결정이었어요. 화면이 작지도 않고 너무 크지도 않은 딱 적당한 사이즈. 운전 중에도 눈에 잘 들어오는데 앞유리를 가리지 않는 절묘한 크기예요. IPS 디스플레이라 각도가 틀어져도 색감이 잘 보이고, 야간 모드가 있어 어두운 길에서도 눈이 편안하답니다.
무선 연결의 편리함

차에 타면 자동으로 연결되는 무선 카플레이 기능이 정말 편리해요. 아이폰을 꺼낼 필요도 없이 바로 네비게이션이 켜지고, 음악 앱도 자동으로 실행되죠. 안드로이드 사용자분들도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를 완벽하게 지원한다고 하니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블루투스로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하고, 음성 인식 기능으로 ‘헤이 시리’나 ‘OK 구글’도 사용할 수 있어요.
설치가 쉬워요
전공자도 아닌 제가 30분 만에 설치를 마쳤다는 게 믿기시나요? 다양한 마운팅 옵션이 제공되어 대시보드에 거치할 수 있고, 텔레스코픽 브래킷으로 앞유리를 가리지 않는 위치에 설치할 수도 있어요. 전원은 시거잭에 연결하면 되고, 백업 카메라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단, 동봉된 카메라만 지원).
이 가격에 이 퀄리티?

유명 브랜드 제품들의 절반 가격도 안 되는 가격인데 기능은 전혀 뒤지지 않아요. 터치 반응도 좋고 화면도 선명해요. 물론 고급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처럼 모든 게 완벽하진 않지만, 이 가격대에 이 정도 퀄리티라면 정말 할 말이 없네요. 거치대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한다는 점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JMCQ 10 인치 카플레이 모니터를 추천하는 이유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차량 내비게이션이 구식이라 업그레이드하고 싶으신 분
– 스마트폰을 계속 거치하기가 불편하셨던 분
– 무선 카플레이/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으신 분
– 너무 큰 화면보다는 적당한 10인치 사이즈를 원하시는 분
마지막으로…
한 달 넘게 사용해보니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차량용 디스플레이를 고민 중이시라면 JMCQ 10 인치 카플레이 모니터 한번 고려해보세요. 가성비 끝판왕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제품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